미라클팩토리 4주 특별 패키지

미팩 클래스카 상세페이지 용-002 (1)

미라클팩토리 4주 특별 패키지

      📒 이번 패키지가 정말 특별한 이유 [N가지] 추가로 이번 패키지가 정말 특별한 이유 [N가지]에 대해 간략히 전해드리려 합니다.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최대한 요약정리해 전달해드립니다. 1. 이걸 다 드려도 되나 싶을 정도로 <빵빵한 패키지> 구성 + 부자수업 미라클팩토리 4주 라이브 영상 16강 + 내 삶을 바꾸는 4개의 미션 + 90일 무제한 VOD 제공 2. 혜택에 혜택을 더하다 [선물이 쏟아지는 EVENT] +어렵게 드리는 [한달 100만뷰 만들어낸 콘텐츠의 비밀] 원데이 클래스 입장권 유튜브, 인스타, 네이버카페, 블로그 등 SNS를 운영하며 얻은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 온라인 초밀착 컨설팅 [미라클솔루션 그룹 컨설팅] 7회 입장권 참가만 해도 배우는 게 있는 미라클솔루션, 부자수업을 들으며 생긴 질문을 실시간으로 하며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강의에 좋은 정보가 많지만 직접 물어보며 더 빠르고 쉽게 배우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펀딩인 만큼 저도 기쁜 마음으로 더 나누고자 합니다. 삶을 관통하는 고퀄리티의 수업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저의 모든 시간과 에너지를 투여하는 중입니다.   📒미라클팩토리 4주 특별 패키지 커리큘럼과 강의시간 커리큘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나 하나의 가치가 어마어마합니다. 구성만 많은 것보다는 삶을 살아가며 정말 도움이 되고 필요한 풍요의 원리들로 커리큘럼을 채웠습니다. 수강생 여러분은 최저가격을 누리면서 동시에 파격적인 혜택으로 이번 패키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고마운 분들을 위해 두 가지 선물을 준비했으니 꼭 받아가세요     만약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살고 싶다면 이제는 근본적인 삶의 방식을 바꿔야 할 시간입니다. 미라클팩토리 4주 특별 패키지로 성공할 수밖에 없는 운명 만들기에 투자하고 삶을 변화시키세요. 마지막으로 드리는 말 저는 가난과 부를 모두 알고, 잘 극복한 사람으로 제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10년동안 제가 읽은 책과 자수성가 부자들을 직접 만나 얻은 부의 노하우를 미라클팩토리 4주 특별 패키지에 담았습니다. 이를 활용하니 인생이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저와 수강생들의 변화로 경험했습니다. 이 강의는 제 12년의 시행착오를 통해 알게 된 제 모든 노하우를 담은 강의입니다. 강의만 듣는다고 바로 변화 되지는 않습니다. 운전을 배웠다면 직접 차를 타고 연습해야 자신의 것이 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런 실행 없이 부를 얻고 싶은 분이라면, 이 강의를 구입하지 않으셔도 좋겠습니다. 저는 당신이 즐겁고 편안하게 하고 싶은 일 다 해보며 살면 좋겠습니다. 돈 걱정 없이 두 다리 뻗고 자는 행복한 부자로 살면 좋겠습니다. 그런 삶에 가까이 가는 데 제 강의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제 12년의 시행착오를 여러분은 단 2년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미라클팩토리 4주 특별 패키지로 경제적 자유를 얻는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그리고 평생 돈 걱정 없이 대대로 부를 물려주는 멋진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이제 당신의 차례입니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최저가 혜택과 EVENT 혜택을 모두 누리는 수강생분이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2023년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드는 새로운 기회 함께 만들어가요. 감사합니다. 김새해 드림          

수강시간 16주
20개의 콘텐츠
강의노트 수록
강사소개 클래스카 운영진
수강 시간 16주
콘텐츠 수 20
강의노트 수록
6,500,000원 590,000원
월 196,667원 *3개월 할부시
할인 마감까지 test2

 

 

 

📒 이번 패키지가 정말 특별한 이유 [N가지]
추가로 이번 패키지가 정말 특별한 이유 [N가지]에 대해 간략히 전해드리려 합니다.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리기 위해 최대한 요약정리해 전달해드립니다.

1. 이걸 다 드려도 되나 싶을 정도로 <빵빵한 패키지> 구성
+ 부자수업 미라클팩토리 4주 라이브 영상 16강
+ 내 삶을 바꾸는 4개의 미션
+ 90일 무제한 VOD 제공

2. 혜택에 혜택을 더하다 [선물이 쏟아지는 EVENT]
+어렵게 드리는 [한달 100만뷰 만들어낸 콘텐츠의 비밀] 원데이 클래스 입장권
유튜브, 인스타, 네이버카페, 블로그 등 SNS를 운영하며 얻은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 온라인 초밀착 컨설팅 [미라클솔루션 그룹 컨설팅] 7회 입장권
참가만 해도 배우는 게 있는 미라클솔루션, 부자수업을 들으며 생긴 질문을 실시간으로 하며 인사이트를 얻어보세요.
강의에 좋은 정보가 많지만 직접 물어보며 더 빠르고 쉽게 배우게 됩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펀딩인 만큼 저도 기쁜 마음으로 더 나누고자 합니다.
삶을 관통하는 고퀄리티의 수업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저의 모든 시간과 에너지를 투여하는 중입니다.

 

📒미라클팩토리 4주 특별 패키지 커리큘럼과 강의시간
커리큘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나 하나의 가치가 어마어마합니다.
구성만 많은 것보다는 삶을 살아가며
정말 도움이 되고 필요한 풍요의 원리들로 커리큘럼을 채웠습니다.
수강생 여러분은 최저가격을 누리면서 동시에 파격적인 혜택으로 이번 패키지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고마운 분들을 위해

두 가지 선물을 준비했으니 꼭 받아가세요

 

 

만약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살고 싶다면
이제는 근본적인 삶의 방식을 바꿔야 할 시간입니다.

미라클팩토리 4주 특별 패키지로
성공할 수밖에 없는 운명 만들기에 투자하고 삶을 변화시키세요.

마지막으로 드리는 말

저는 가난과 부를 모두 알고, 잘 극복한 사람으로 제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10년동안 제가 읽은 책과 자수성가 부자들을 직접 만나 얻은
부의 노하우를 미라클팩토리 4주 특별 패키지에 담았습니다.

이를 활용하니 인생이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저와 수강생들의 변화로 경험했습니다.
이 강의는 제 12년의 시행착오를 통해 알게 된 제 모든 노하우를 담은 강의입니다.

강의만 듣는다고 바로 변화 되지는 않습니다.
운전을 배웠다면 직접 차를 타고 연습해야 자신의 것이 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렇기에 아무런 실행 없이 부를 얻고 싶은 분이라면, 이 강의를 구입하지 않으셔도 좋겠습니다.

저는 당신이 즐겁고 편안하게 하고 싶은 일 다 해보며 살면 좋겠습니다.
돈 걱정 없이 두 다리 뻗고 자는 행복한 부자로 살면 좋겠습니다.
그런 삶에 가까이 가는 데 제 강의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제 12년의 시행착오를 여러분은 단 2년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미라클팩토리 4주 특별 패키지로 경제적 자유를 얻는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그리고 평생 돈 걱정 없이 대대로 부를 물려주는 멋진 삶을 사시길 바랍니다.

이제 당신의 차례입니다.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는 최저가 혜택과 EVENT 혜택
모두 누리는 수강생분이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2023년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드는 새로운 기회 함께 만들어가요.

감사합니다.

김새해 드림